COMMUNITY Ubiquitous Integrated Technology
FAQ
FAQ
자주 묻는 질문

MS오피스앱이 PC에 탑재된 후 일부 PC에서 오류 증상이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파일이나 어셈블리 'Microsoft.Office.Interop.PowerPoint, Version=15.0.0.0, Culture=neutral, PublicKeyToken=71e9bce111e9429c' 또는 여기에 종속되어 있는 파일이나 어셈블리 중 하나를 로드할 수 없습니다. 액세스가 거부되었습니다"

위와 같은 안내문이 뜰 경우 기존 설치된 MS UMP Office APP을 삭제 후 기존 MS Office를 재설치 해주세요.


MS UMP Office APP 삭제 프로그램

일부 PC모델에서 인텔 호환 문제로 인하여 점만 찍히는 현상이 있습니다.
아래의 설명 방법에 따라 진행해주세요.


① 실행 "msconfig" 입력 후 시스템구성 화면이 활성화 됩니다.
② 시스템구성에서 서비스 탭을 클릭해주세요.
③ 인텔 관련 서비스 중 사용하지 않는 서비스는 모드 [체크 해제]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④ 컴퓨터를 재부팅 해주세요.
* Autoruns를 이용하여 IaLPSSU_GPIO 항목을 미사용으로 체크


동영상 파일로 참고

제품 A/S 요청 하기에 앞서 전자칠판우측 하단에 빨간색 불빛이 들어오는지 확인해주세요.
제품 후면 전원 스위치가 OFF로 되어 있을 경우 ON 상태로 변경해주세요.

위의 내용을 모두 확인 후에도 제품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고객센터 080-567-8868

전자칠판의 부팅 시 로고를 변경하고 싶은 경우에는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해주세요.
* UIT-DS, G1, GL Series 등의 자료 입니다.

사용할만한 안드로이드 응용프로그램은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해주세요.
* UIT-DS, G1, GL Series 등의 자료 입니다.

전자칠판에서 영상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

① PC또는 노트북이 화면 복제가 되어 있는지 확인
- 바탕화면 우측 마우스 클릭 후 화면해상도 클릭
- 디스플레이 상태 점검

② 화면복제가 되어있지 않을 경우 화면 복제 활성화
- 화면해상도에서 '디스플레이 복제' 클릭
- 키보드 자판에서 윈도우키를 누른 상태에서 [P]를 눌러 복제로 선택

③ 입력신호가 확인
- 리모컨의 HDMI의 경우 상단 HDMI 1~3번 선택
- RGB의 경우 'PC버튼'으로 변경
- 내장PC가 탑재되어 있을 경우 'OPS'를 선택

전자칠판 터치가 되지 않는 경우

① PC 혹은 노트북에 전자칠판 USB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 전자칠판 USB 케이블을 뺐다 다시 꽂아 비프음이 들리는지 확인

② 전자칠판과 PC에 영상(HDMI or RGB)케이블과 영상 케이블이 상호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위의 내용을 모두 확인 후에도 제품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 경우 아래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

고객센터 080-567-8868

① OSD 메뉴에서 화면 밝기(Contrast)를 리모컨으로 좌우 조정을 해주세요.

② OSD 메뉴에서 Backlight 밝기 조정을 해주세요.

벡트 전자칠판의 경우 구매 방법에 따라 보상 기간이 다릅니다.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학교장터 등 조달로 구매를 했을 때 패널은 1년, 그 외 부분은 2년 입니다.
인터넷 쇼핑몰, 영업담당자를 통해 민수로 구매를 했을 때 무상 수리 기간은 1년 입니다.
- 케이블 및 스타일러스펜 제외

① 제품 또는 입력 소스가 MUTE 상태에 있거나 볼륨이 최소화 되지 않았는지 확인
② PC 또는 Audio 케이블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③ HDMI연결 시 제어판 → 소리에서 Digital Display Audio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④ PC 혹은 노트북에 사운드 설정에 의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윈도우 창에서 우측하단에 있는 스피커 아이콘을 오른쪽 마우스버튼을 눌러서, 아래 그림처럼 바꿔 주시면 됩니다.
* HDMI케이블이 아닌 RGB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스테레오 케이블을 같이 연결하시고 설정을 하시면 됩니다.

전자칠판 외관의 기구적 수축, 팽창에 의해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열에 의해 나타나는 증상으로 고장이 아니므로 안심하고 사용해도 됩니다.

터치센서 인식을 위해 초기 작동 시 연결음이 들립니다.
정산적으로 센서가 연결되면 해당 소리가 멈추게 됩니다.

제품구매시 제공되는 판서 소프트웨어를 PC 1대당 1개씩 제공합니다.

PC를 교체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Walnut Chalk를 미리 설정해주세요.

① Walnut Chalk 실행 후 환경설정 클릭
② 사용자 인증 → 시리얼 반납하기
③ 바꾼 PC에 기존 시리얼 번호를 입력

- 최초 라이선스 발급일 기준 2년 이내에만 시리얼 반납 및 PC 변경 가능
- 시리얼을 반납하지 않고 PC를 변경했을 경우에 무상제공 불가

PC 포맷 및 윈도우 재설치의 경우 처음 라이선스 발급일 기준으로 2년내에 기존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면 별도의 반납과정 없이 제품 인증

USB Lock에 빨간 불이 안들어올 때 AMD CPU를 사용하는 PC에서 문제가 발생됩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설정해주세요.

① USB락을 PC의 USB단자에 연결(USB Lock에 빨간 불이 들어오는 PC에서 작업 권장)
②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를 해주세요.

③ 다운받은 파일에서 Usbflags.exe 파일을 실행해주세요.
(판서프로그램 업데이트 후 설치된 경로에서 하위 libs 폴더에도 있습니다.)
④ Add usbflags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⑤ 컴퓨터를 재부팅 시켜주세요.
*위의 방법을 진행 후에도 문제가 지속된다면 PC 사양 및 모델을 적어 QnA 게시판에 적어주세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